'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팬아트공모전 진행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팬아트공모전 진행
  • 데일리문화
  • 승인 2021.07.19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라에몽 50주년을 맞이해 오리지널 스토리로 돌아온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이' 8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개봉 기념 팬아트 디자인공모전을 진행한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은 쌍둥이 공룡 '큐'와 '뮤'의 친구를 찾아주기 위해 6600만 년 전 백악기 시대로 떠난 도라에몽과 진구의 모험을 그렸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가진 '도라에몽'의 연재 시작 50주년을 기념 작품이자 '극장판 도라에몽'의 40번째 시리즈다.

이번 영화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의 감독 이마이 카즈아키와 각본가 카와무라 겐키가 또 한 번 만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주제가는 전설적인 록 밴드 ‘미스터 칠드런(Mr.Children)’이 맡았고, 일본 유명 배우 기무라 타쿠야가 특별 성우로 참여해 50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개봉 기념으로 진행되는 팬아트 디자인 공모전은 8월 1일까지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자격 제한 없이 도라에몽의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수상자에게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예매권 및 팝톡, 문구세트 등의 스페셜 굿즈가 주어질 예정이다. 공모주제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예고편을 감상하고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팬아트를 일러스트, 손그림, 디지털 드로잉, 그래픽 등 자유로운 형태로 출품하면 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컬처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