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 패러디 포스터공모전 진행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 패러디 포스터공모전 진행
  • 데일리문화
  • 승인 2021.06.0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킬러의 보디가드2'(감독 패트릭 휴즈)는 이 달 23일 개봉을 확정하고 개봉 기념 이벤트로 패러디 포스터 공모전을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20일까지 진행한다.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는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의 경호를 맡은 후 매일 밤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보디가드 마이클 앞에 한층 더 골 때리는 의뢰인이 더해지면서 벌어지는 '1+1 트리플' 업그레이드 환장 액션블록버스터 영화다.

메인 포스터에는 미치광이 킬러 다리우스(사무엘 L. 잭슨)와 만만치 않은 킬러의 와이프 소니아(셀마 헤이엑), 그리고 모든 것을 내려놓은 듯한 표정의 보디가드 마이클(라이언 레이놀즈)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킬러의 보디가드2'는 전편을 흥행으로 이끈 독보적 유머 감각과 액션의 대가인 패트릭 휴즈 감독, 역대급 빌런으로 주목 받는 안토니오 반데라스, 이번 영화 속에서 또 어떤 역할을 보여줄 지 기대되는 모건 프리먼이 합류했다.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 2 패러디 포스터 팬아트 공모전'은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6월 20일까지 참가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주제는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2의 포스터나 예고편 등을 감상하고 영화를 모티브로 자유롭게 패러디 포스터로 표현해 제출하면 된다.
팬아트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킬러의 보디가드2 전용 영화 예매권 1인 2매를 리워드로 제공할 예정이다.

'킬러의 보디가드2' 팬아트 공모전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컬처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