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X 이수혁 영화 '파이프라인' 팬아트 공모전 진행
서인국 X 이수혁 영화 '파이프라인' 팬아트 공모전 진행
  • 데일리문화
  • 승인 2021.05.1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개봉을 앞둔 영화 <파이프라인>(감독 유하)은 개봉 기념 이벤트로 일러스트 팬아트 공모전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영화 '파이프라인'은 대한민국 땅 아래 숨겨진 수천억의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여섯 명의 도유꾼, 그들이 펼치는 막장 팀플레이를 그린 범죄 오락 영화다.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도유 범죄라는 신선한 소재와 서인국, 이수혁, 음문석, 유승목, 태항호, 배유람, 배다빈, 서동원 등 꾸준히 남다른 활약을 펼친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말죽거리 잔혹사' '비열한 거리'를 연출한 충무로 스토리텔러 유하 감독의 오랜만의 신작이다. 

영화 '파이프라인 팬아트 공모전'은 아트디자인플랫폼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5월 24일까지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주제는 영화 '파이프라인'의 포스터와 스틸 소스를 확인하고 영화 속 도유꾼들의 팀플레이와 도유범죄라는 새로운 소재에 대한 비주얼 등 영화의 다양한 요소를 모티브로 자유롭게 팬아트를 제출하면 된다. 팬아트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파이프라인> 배우 싸인포스터 및 전용 예매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영화 '파이프라인' 일러스트 팬아트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컬처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