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개봉 디즈니 영화 '크루엘라', 팬아트 공모전 진행
5월 개봉 디즈니 영화 '크루엘라', 팬아트 공모전 진행
  • 데일리문화
  • 승인 2021.05.0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 영화 '크루엘라'가 5월 개봉을 앞두고 팬아트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즈니 역사상 가장 파격적인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한 영화 '크루엘라'는 특히 '크루엘라' 역을 통해 필모그래피 사상 역대급 연기 변신을 꾀한 엠마 스톤의 열연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디즈니 '크루엘라'는 재능은 있지만 밑바닥 인생을 살던 에스텔라가 남작 부인을 만나 충격적 사건을 겪게 되면서 런던 패션계를 발칵 뒤집을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로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엠마 스톤을 비롯해 최정상 배우 엠마 톰슨과 '킹스맨' 시리즈의 마크 스트롱도 참여해 이들이 선사할 신선한 연기 앙상블 역시 기대를 모은다. 연출은 '아이, 토냐'로 제75회 골든 글로브 작품상 후보에 오른 크레이그 질레스피가 메가폰을 잡았다.

영화 '크루엘라 내 안의 크리에이티브를 깨워라! 아트 크래프트 챌린지'는 아트디자인플랫폼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5월 16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주제는 크루엘라의 메시지가 담긴 팬아트를 자유롭게 일러스트, 아트크래프트, 디지털드로잉, 손그림, 캐릭터, 캘리그라피 작품 등 다양한 형태로 출품하면 된다. 팬아트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영화 크루엘라 오리지널 굿즈(후드, USB, 파우치 세트) 및 예매권 1인 2매가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영화 '크루엘라' 일러스트 팬아트공모전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컬처플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