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투인원 구조의 ‘싹쓸이 미니 무선 청소기’ 출시
신일, 투인원 구조의 ‘싹쓸이 미니 무선 청소기’ 출시
  • 데일리문화
  • 승인 2021.04.1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일이 선보이는 싹쓸이 미니 무선 청소기

쾌적한 실내공간을 위한 첫 번째 임무는 먼지와의 전쟁에서 승리하는 것이다. 먼지 제거에는 청소기만한 것이 없지만, 부피가 크고 무거운 탓에 청소를 미루면서 집안은 물론 차량 내 먼지가 쌓이기 일쑤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크기는 작지만 스틱형과 핸디형 청소기가 결합된 투인원(2in1) 구조의 ‘싹쓸이 미니 무선 청소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동차 내 컵 홀더에 쏙 들어갈 만한 미니 사이즈로, 작은 주거 공간은 물론 차량 청소도 손쉽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3종(연장형, 브러시형, 틈새형)의 노즐을 함께 제공해 필요에 따라 스틱과 핸디형으로 알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높거나 틈새가 좁은 공간도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다. 또한 USB-C 단자로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어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무게는 750g(핸디형 기준)의 초경량이나 DC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며 4000mAh 고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한번 충전으로 최대 15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코/터보 2단계의 모드를 갖췄으며 30dB(데시벨) 저소음을 자랑한다.

권영오 신일전자 전속유통사업부 이사는 “최근 캠핑과 차박 등 다양한 공간에서 여가생활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휴대성과 효율성을 높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주거공간은 물론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하고 쾌적한 생활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