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러브씬넘버#’ 35세 편 포스터 공개
드라마 ‘러브씬넘버#’ 35세 편 포스터 공개
  • 데일리문화
  • 승인 2021.01.2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브(wavve) 오리지널 - MBC 드라마 ‘러브씬넘버#’가 35세 반야(류화영 분) 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류화영은 차분하면서도 긴 생머리로 도시적이면서도 이지적인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는 가운데 강렬한 레드 컬러 배경은 한때 주목받는 영화감독이었지만 소리 소문없이 잊혀진 극 중 반야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과 몰입도를 극대화한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는 배우 류화영은 인생의 중간 성적표를 받게 되는 서른다섯의 반야가 돼 열연을 펼쳤다. 무엇 하나 제대로 이뤄 놓은 것 없는 삶의 막다른 길목에서 성공을 위해 시작한 거짓 사랑이 오히려 진실된 사랑이 돼 버렸음을 느끼고 혼란을 겪는 반야의 내면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선보일 예정이다.

MBC가 기획하고 웨이브가 투자한 ‘러브씬넘버#’(극본 홍경실, 연출 김형민, 제작 위매드)는 23세 두아, 29세 하람, 35세 반야, 42세 청경까지, 인생의 변곡점을 겪으면서 사랑, 연애, 가치관에 심리적 갈등을 섬세하게 담아낸 극사실주의 멜로 드라마다. 옴니버스형 8부작 드라마로, 성공에 대한 열망, 폴리아모리, 메리지블루 등 누구나 일상 속에서 한 번쯤은 생각해보거나 고민해봤을 내용을 에피소드화해 다양한 연령대 여성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러브씬넘버#’는 2월 1일 (월) 오전 10시 웨이브를 통해 전편 공개될 예정이며 MBC 채널에서도 2월 1일과 8일 밤 10시 40분에 김보라 주연의 23세 편과 박진희 주연의 42세 편을 만나볼 수 있다.

류화영 주연의 35세 편과 심은우 주연의 29세 편은 웨이브 독점으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