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마스터피스 영화 '퍼펙트 데이즈', 개봉 기념 팬아트 공모전 진행... 컬처플에서 25일까지

2024-06-05



제76회 칸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 제96회 아카데미 국제장편영화상에 노미네이트된 올해의 마스터피스 영화 '퍼펙트 데이즈'가 개봉 기념 이벤트로 팬아트 일러스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디언지가 "마스터 클래스급의 영화"라고 평가한 영화 퍼펙트 데이즈는 매일 반복되는 하루를 살아가는 도쿄의 청소부 '히라야마'의 평범하지만 반짝이는 순간을 담은 영화다. 


퍼펙트 데이즈는 세계 3대 영화제를 석권한 거장 빔 벤더스 감독의 신작으로 송강호에 이어 칸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야쿠쇼 코지가 '히라야마'역으로 주연을 맡았다.


<기생충>, <티탄>, <슬픔의 삼각형>, <추락의 해부>, <아노라> 5회 연속,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배출한 미국 배급사 NEON이 선택한 올해의 마스터피스 '퍼펙트 데이즈'는 7월 3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퍼펙트 데이즈' 팬아트 공모전은 토리커뮤니케이션에서 운영하는 아트플랫폼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6월 25일까지 참가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주제는 2가지로 영화 퍼펙트 데이즈에 대한 팬아트 작품, 혹은 식물 키우기, 자전거 타기, 필카로 사진 찍기, 올드 팝 듣기 등 매일 반복되는 평범한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과 충만감을 느끼는 주인공 '히라야마'처럼 자신의 하루를 채워가는 '나의 하루'를 다양하게 표현한 작품을 출품하면 된다.


팬아트 공모전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onsored Section

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