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아킨 피닉스 주연 영화 ‘조커’ 개봉 첫 주 YES24 예매 1위
호아킨 피닉스 주연 영화 ‘조커’ 개봉 첫 주 YES24 예매 1위
  • 데일리문화
  • 승인 2019.10.0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민, 최민호 주연의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8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박해수, 서예지 주연의 범죄 드라마 <양자물리학>은 같은 기간 40만 관객을 모았다. 이번 주는 호아킨 피닉스 주연의 <조커>와 김래원, 공효진 주연의 <가장 보통의 연애>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조커>가 예매율 51.1%로 개봉 첫 주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조커>는 희대의 악당 조커의 몰랐던 새로운 이야기로 영화를 위해 완전히 재창조된 독창적인 캐릭터의 탄생 서사를 그린 영화다. 김래원, 공효진 주연의 현실 로맨스 <가장 보통의 연애>는 예매율 22.6%로 2위를 차지했다. 설경구, 조진웅 주연의 코믹 드라마 <퍼펙트맨>은 예매율 6.5%로 3위에 올랐다.

전쟁 드라마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은 예매율 5.6%로 4위를 차지했고, 애니메이션 <소피와 드래곤: 마법책의 비밀>은 예매율 2.3%로 5위에 올랐다. 마동석, 김상중 주연의 범죄 액션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예매율 2.2%로 6위를 기록했다.

다음 주는 윌 스미스 주연의 <제미니 맨>이 개봉한다. <제미니 맨>은 레전드 요원 헨리가 마지막 미션을 수행하던 중 그를 추격하는 의문의 요원을 마주하게 되면서 새로운 진실을 찾아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SF 액션 영화다. 이 밖에 엄태구 주연의 코믹 드라마 <판소리 복서>와 애니메이션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가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