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명화를 만나는 미술관 여행”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온라인 무료 특강 개최
“국내외 명화를 만나는 미술관 여행”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온라인 무료 특강 개최
  • 데일리문화
  • 승인 2022.10.1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국내외 명화를 만나는 미술관 여행’ 온라인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총장 이승헌) 평생교육원이 10월 31일까지 ‘세기의 명화를 만나는 문화클래스’, ‘한국의 명화를 만나는 미술관 여행’ 온라인 무료 특강 참가자를 홈페이지에서 모집한다. 신청은 회원 가입 후 가능하며 일주일간 수강할 수 있다.

‘세기의 명화를 만나는 문화클래스’는 보티첼리, 레오나르도 다빈치, 미켈란젤로부터 모네, 세잔, 고흐, 마티스까지 르네상스, 바로크, 사실주의를 거쳐 인상주의, 야수파를 폭넓게 다루는 과정이다. 무료 특강은 보티첼리와 다빈치 2개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의 명화를 만나는 미술관 여행’은 조선 산수화의 대표작가 겸재 정선과 풍속화가 단원 김홍도부터 현대의 이응노, 이중섭, 김창열까지 국내의 대표적인 작가들의 작품을 다루고 있다. 무료 특강에서는 겸재 정선과 단원 김홍도의 작품을 2강에 걸쳐 소개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의 온라인 무료 대중 특강은 다양한 주제의 강의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림책 특강 △멘탈헬스365 특강 △타로 특강 △메타버스 특강 △브레인트레이닝과 감정코칭 특강 등 매회 5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함께해왔다.

현재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실시간 줌(ZOOM) 강의로 ‘놀이 중심 첫 유아영어 지도’, 온라인+실시간 줌(ZOOM) 강의로 ‘영어 동시와 엄마표 어린이 영어’와 ‘그림책으로 배우는 삶과 죽음’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