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푸, 유명 그라피티 아티스트와 세계 최대 베이프 그라피티 제작
부푸, 유명 그라피티 아티스트와 세계 최대 베이프 그라피티 제작
  • 데일리문화
  • 승인 2022.06.22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핑 브랜드 부푸(VOOPOO)가 ’삶의 불꽃을 붙여요(Spark Your Life)’라는 곡을 발표한 데 이어 세계적인 그라피티 작가인 워스커스키(Woskerski)를 초청해 런던에서 독특한 그라피티로 거리 예술의 시각적 향연을 펼치며 다시 한번 한계에 도전했다.

무한대를 의미하는 대형 기호 ’∞’ 제작 현장에 수천 명 다녀가

세계적인 전자담배 업체인 부푸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기호인 ’∞’의 의미와 연결되는 혁신을 끊임없이 시도한다. 이를 위해 새로운 방식의 크로스오버(crossover) 협업을 꾸준히 선보이며 업계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에는 예술과 브랜드 이미지의 완벽한 조화를 담은 작품으로 유명한 인기 그라피티 작가인 워스커스키와의 협업으로 현대적이면서도 독특한 작품을 완성해 소비자에게 색다르고 혁신적인 볼거리를 선사했다.

워스커스키는 부푸의 신제품 아르거스 GT2(Argus GT 2)에 초점을 두고 브랜드를 상징하는 기호인 ’∞’에 탁월한 창의성을 불어넣어 증기와 브랜드의 심볼이 조화를 이루는 대형 그라피티를 제작했다. 이 작품은 런던의 리크 스트리트 터널(Leake Street Tunnel)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특별한 활력과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수천 명의 관객이 제작 과정을 지켜봤으며 많은 인터넷 유명인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부푸 팬들과 교감했다.

’∞’ 기호, 트렌드 인플루언서와 소비자 입소문으로 퍼져

부푸는 삶의 불꽃을 붙이는 것, 그 이상의 브랜드로 전 세계적으로 호평받는 부푸의 대표적인 브랜드 심볼 역시 소비자의 마음속 깊이 자리 잡고 있다. 런던에서 선보인 대형 그라피티 외에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칼리조도 공원(Kalijodo Park)에서 또 다른 작가가 제작한 부푸의 대형 무한대 기호 그라피티 역시 수많은 인도네시아 팬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틱톡(TikTok)과 인도네시아 부푸 팬클럽 앱의 수많은 인플루언서와 소비자는 직접 제작한 무한대 기호, 부푸 제품, 그림 등을 게시해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부푸는 ’Spark Your Life,’ ‘틱톡 챌린지(TikTok Challenge)’ 및 영국과 인도네시아에서 그라피티를 선보이는 등 전자담배 산업의 경계를 허물고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앞으로 부푸가 보여줄 행보가 기대된다.

비즈니스와이어 원문 보기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509006281/e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