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녀2', 팬아트 공모전 이벤트 진행
영화 '마녀2', 팬아트 공모전 이벤트 진행
  • 데일리문화
  • 승인 2022.05.1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마녀2'는 6월 15일 개봉을 확정하고 일러스트 팬아트공모전 이벤트를 12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한다.

‘마녀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다. 독창적 액션과 세계관으로 관심을 받은 '마녀'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김다미에 이어 1408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신시아가 주연을 맡았고 김다미·박은빈·서은수·진구·성유빈·조민수·이종석 등이 출연한다.

‘신세계’ ‘마녀’ 등으로 널리 알려진 박훈정 감독과 ‘마녀’ 오리지널 제작진이 다시 한번 뭉친 영화 ‘마녀2’는 전작의 독특한 설정과 배경을 토대로 더욱 확장된 세계관과 한층 더 강력해진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녀2' 팬아트 공모전은 5월 12일부터 6월 6일까지 참가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영화를 모티브로 한 포스터, 캐릭터, 손그림, 디지털 일러스트 등의 팬아트 작품을 자유롭게 창작하며 되며, 참가방법은 본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마녀2 #또다른마녀가깨어난다 #사라진마녀의흔적 #1급기밀아트공모전)와 함께 출품작을 업로드 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영화 스페셜 경품 패키지 및 예매권 등이 리워드로 주어진다.

더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공모전 플랫폼 컬처플 혹은 '마녀2' 영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