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기원, ‘차이나는 클라스’ 서울대 김헌 교수 초청 제93회 융합문화콘서트 개최
융기원, ‘차이나는 클라스’ 서울대 김헌 교수 초청 제93회 융합문화콘서트 개최
  • 데일리문화
  • 승인 2022.05.11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3회 융합문화콘서트 포스터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원장 김재영, 이하 융기원)은 5월 18일(수) 서울대학교 인문학연구원 김헌 교수를 초청해 ‘제93회 융합문화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2012년부터 시작해 93회를 맞는 융기원 융합문화콘서트는 융합적 사고의 대중화를 위해 과학·인문·사회 등 각 분야 명사를 초청하고, 다양한 강연을 진행하는 행사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그리스 로마 신화 최고의 신 제우스, 그에게서 배운다’를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강연은 융기원 컨퍼런스룸1에서 오후 2시부터 줌(ZOOM)과 함께 온·오프라인으로 열릴 예정이다.

김헌 교수의 강연은 서울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 강연으로 선정될 만큼 호응이 높은 강연이다.

융기원 지역확산팀 담당자는 “제93회 융합문화콘서트는 그리스 로마 신화 최고의 신 제우스의 탄생과 권력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바탕으로, 이에 투영된 우리 인간의 문명과 역사를 되돌아보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연은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신청 접수는 융기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