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랩, 비즈니스 현장에 마술 접목한 마술 비법서 ‘비즈니스 매직’ 출간
북랩, 비즈니스 현장에 마술 접목한 마술 비법서 ‘비즈니스 매직’ 출간
  • 데일리문화
  • 승인 2022.02.28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매직’, 고삼식·구성본·김영작·신애란·이성희·조동희 지음, 176p, 1만4000원

북랩은 비즈니스 현장에서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술 40가지를 영상과 함께 배울 수 있는 현직 마술사 6인이 공저자로 참여한 ‘비즈니스 매직’을 펴냈다.

세일즈에 마술을 접목함으로써 판매를 촉진하는 이른바 ‘비즈니스 매직’이 주목받는 가운데, 현직 마술사들이 비즈니스용 마술 비법서를 출간했다.

세일즈 업종 관련 종사자들이 마술을 배우기 위해 마술 학원을 찾는 경우가 많다. 자동차, 보험 판매 등 많은 사람을 만나야 하는 직업인들이기 때문에 마술을 배워 다양한 업무 현장에서 활용하기도 한다.

현직 마술사들은 비즈니스 현장에서 고객과의 첫 만남에서 마술을 선보이는 순간, 두 사람 사이에 흐르던 긴장감은 완화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자연스럽게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형성하고, 상대방의 주의를 나의 말과 손짓에 집중시킬 수 있다.

저자 고삼식, 구성본, 김영작, 신애란, 이성희, 조동희 씨는 현업에서 종사하는 프로 마술사이거나, 마술과 비즈니스를 겸하는 전문 마술 강사들이다. 이들 6인은 현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효과가 검증된 마술을 모아 이 책을 펴냈다. 이 책에는 저자들이 들려주는 40가지 실전 마술에 얽힌 이야기들이 실려 있고, 각 챕터 맨 끝에는 저자진이 직접 마술을 연출하고, 해법을 알려 주는 유튜브 영상의 QR 코드가 수록돼 있다.

저자진은 책을 통해 “사람들을 만날 때, 회식 자리에서, 혹은 송년회나 야유회 같은 행사에서, 여러분은 멋진 마술을 선보여 함께한 사람들에게 박수를 받게 될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하고 있다.

사람들의 마음을 얻고 싶은 독자들에게, 마술을 유튜브 영상으로 쉽게 배워 볼 수 있는 ‘비즈니스 매직’이 도움을 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