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여름날 우리' 팬아트&캘리그라피 공모전 진행
영화 '여름날 우리' 팬아트&캘리그라피 공모전 진행
  • 데일리문화
  • 승인 2021.08.19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보영 김영광 주연 영화 ‘너의 결혼식’의 중국 리메이크작 ‘여름날 우리’가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개봉기념 이벤트로 일러스트 팬아트, 캘리그라피 공모전을 진행한다.

2017년에 국내에서 개봉한 원작 ‘너의 결혼식’은 고등학교 첫사랑을 향한 우연(김영광)과 승희(박보영)의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로 280만 관객을 동원한 바 있다.

'너의 결혼식' 중국 리메이크작 ‘여름날 우리’는 17살 여름 ‘요우 용츠’(장약남)에게 풍덩 빠져버린 ‘저우 샤오치’(허광한)가 그녀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첫사랑 소환 로맨스 영화다.

그녀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첫사랑 소환 로맨스 <여름날 우리> 팬아트 및 캘리그라피 공모전은 영화 속 설레고 아련한 첫사랑 모먼트를 팬아트 & 캘리그라피로 표현하면 된다. 공모분야는 디지털드로잉, 손그림, 캐릭터, 그래픽, 캘리그라피 등 팬아트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공모기간은 8월 31일까지이고 참가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작품 접수는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수상자에게는 영화 <여름날 우리> 굿즈 세트가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영화 <여름날 우리> 일러스트 팬아트&캘리그라피 공모전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