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사와 기요시 감독의 온라인 GV & 기자 간담회 확정!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의 온라인 GV & 기자 간담회 확정!
  • 데일리문화
  • 승인 2021.02.2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개봉 예정 영화 '스파이의 아내'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과의 온라인 GV가 확정되었다.

영화 <스파이의 아내>는 고베의 무역상 유사쿠(타카하시 잇세이)가 만주에서 목격한 엄청난 비밀을 세상에 알리기로 결심하자 아내인 사토코(아오이 유우)가 이를 만류하며 벌어지는 서스펜스 드라마다.

 

77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된 후 은사자상(감독상)을 수상하고 부산국제영화제에서도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힌 <스파이의 아내>는 일본 최고 권위의 영화 잡지 키네마준보가 선정한 2020년 최고의 일본영화로 뽑힌 바 있다.

<스파이의 아내>는 영화의 전당에서 매달 진행하는 인문학 강연 프로그램 이지훈의 시네필로에 3월의 작품으로 선정되며 3월 19일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3월 3일부터 21일까지 시네마테크 서울아트시네마에서 주목할 만한 일본 영화 신작들을 소개하는 “새로운 바람 - 일본 영화의 현재” 기획전 마지막 날, 한차례 상영될 예정으로 특히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과 정지연 평론가가 함께하는 온라인 GV가 예정되어 있어 씨네필들의 예매 폭발이 기대되고 있다. 

그리고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진행된 적 있던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과의 온라인 기자간담회도 현재 최종 일정을 조율 중에 있다. 기요시 감독은 일전에 한국에서의 <스파이의 아내>에 대한 반응이 대단히 궁금하다며 코로나 상황에 방문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드러낸 바 있는데 온라인 기자 간담회와 GV 등으로 이를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한다.

한편 지난 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국내 최초 공개 후 큰 화제가 되었던 <스파이의 아내>는 티저 포스터 공개 후 커뮤니티와 SNS에서 올해 최고의 기대작, 최근 가장 보고싶은 영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며 폭발적인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