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게이트웨이, ‘유기농 식품 및 음료 전시상담회’ 12월 온택트 개최
EU게이트웨이, ‘유기농 식품 및 음료 전시상담회’ 12월 온택트 개최
  • 데일리문화
  • 승인 2020.11.1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의 프리미엄 유기농 가공식품 및 음료를 한 자리에 살펴볼 수 있는 EU Gateway ‘2020 유기농 식품 및 음료 전시상담회’가 12월 1-2일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 하모니볼룸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각 업체의 제품을 현장에서 시식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고, 유럽업체와의 비즈니스 미팅은 화상으로 진행하는 온텍트(Ontact) 방식의 전시회로, 1:1 화상 미팅에는 전문 통역사가 참여해 보다 효율적인 미팅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주한EU대표부에 따르면, 이번 전시상담회에는 가공과일 및 채소, 베이커리, 소스 드레싱 및 조미료, 오일 및 지방, 스낵류, 스프레드, 와인 및 주류, 주스 및 음료 등 식음료의 다양한 분야에 걸친 제품들이 대거 소개된다. 특히 제한적이고 특별한 식이요법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모든 제품이 유기농 일 뿐만 아니라 비건, Non-GMO, 글루텐 프리, 무설탕 제품뿐 아니라 품질과 맛에 있어서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진 고품질의 식재료 기업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중에서는 유럽 현지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된 과일로 만든 슈퍼푸드와 설탕 및 첨가제가 없는 베리 제품, 착색제 및 방부제가 없는 100% 유기농 주스 및 잼, 말토덱스트린을 포함하지 않은 유기농 과일 및 식물 파우더, 야생의 북극 열매로 맛을 낸 유기농 자작나무 수액 등 인체에 해로운 첨가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자연의 성분과 맛을 최대한 살린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생물역학농법으로 재배한 유기농 치즈, 코코넛 및 귀리를 사용해 만든 유기농 요거트 및 글루텐프리 스낵바, 비건용 크래커와 유기농 초콜릿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 좋은 디저트류도 소개된다.

그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고품질을 자랑하는 유럽산 올리브오일과 각종 파스타 재료, 정통 지중해 소스 및 와인 식초, 수 년간 수상 경력을 가진 유기농 와인 및 프리미엄 주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한국과 유럽 기업의 상호 비즈니스 협력을 촉진하는 EU게이트웨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2020 유기농 식품 및 음료 전시상담회’를 통해 유럽업체와 1:1 비즈니스 상담을 희망하는 국내업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