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스포츠 이어버드’ 출시
보스, ‘스포츠 이어버드’ 출시
  • 데일리문화
  • 승인 2020.10.1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기업 보스(BOSE)가 완전히 재설계한 스포츠용 완전 무선 이어폰인 보스 스포츠 이어버드(Bose Sport Earbuds)를 국내 출시했다.

장시간 착용이나 격렬한 운동에도 통증이나 압박감이 없으며 이어훅 없이도 안정적으로 고정된다. 더 작고, 더 슬림하게 설계됐음에도 놀라운 사운드를 선사한다.

보스 스포츠 이어버드는 집이나 체육관 그리고 아웃도어 환경에서 음악과 함께 온전히 운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전작 보스 사운드스포츠 프리의 절반 크기임에도 더 선명한 음질과 강력한 성능을 위해 고효율 드라이버, 독자 기술 포트 설계 및 볼륨 최적화 EQ 등 보스 스포츠 이어버드만의 새로운 음향 기술을 적용했다.

운동 중 이어폰 사용 시 자주 발생하는 문제도 해결됐다. 3가지 사이즈의 부드러운 실리콘 스테이히어 맥스(StayHear™ Max) 이어팁으로 귀 안쪽 깊숙이 밀어 넣거나 귀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요가나 필라테스는 물론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에서도 이어버드가 흔들리거나 귀에서 빠지지 않는다.

또한 뛰어난 호환성, 연결성, 그리고 제어기능을 제공하는 스포츠 이어버드는 iOS·안드로이드 OS 및 기본 VPA를 지원하며 블루투스? 5.1, 특수 설계 안테나, 새로운 데이터 전송 방식을 적용해 음악이 갑자기 끊기는 드롭아웃(Dropout) 현상을 줄였다. 온버드 터치 컨트롤(On-bud touch control)을 적용해 재생, 일시 중지, 전화 통화 및 종료, 가상 음성 비서 활용 등의 가장 일반적인 명령에 대한 간편한 이어폰 컨트롤이 가능하며, IPX4 방수 등급으로 운동 중 비가 오거나 물에 젖을 수 있는 상황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보스 뮤직(Bose Music) 앱과 연동하면 추가 상세 기능 설정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가능하다.

보스 스포츠 이어버드 베터리 사용시간은 최대 5시간이며 완충된 케이스로 최대 10시간의 추가 재생이 가능하다. 트리플 블랙(Triple Black), 발틱 블루(Baltic Blue), 글레이서 화이트(Glacier White) 등 세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