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팬아트 공모전 진행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팬아트 공모전 진행
  • 데일리문화
  • 승인 2020.10.14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토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선보이는 아름다운 감성 로맨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이 11월 개봉을 확정하고 팬아트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은 ‘길베르트’를 그리워하며 편지를 대필하던 자동수기인형 바이올렛이 한 통의 수신인 불명의 편지를 받게 되며 펼쳐지는 감성 로맨스로 ‘바이올렛 에버가든’ 시리즈의 마지막 극장판으로 제22회 BIAF 스페셜 스크리닝 초청작이기도 하다.

시리즈의 마지막 피날레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이 가슴 아픈 방화사건 이후 교토 애니메이션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작품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팬아트 및 캘리그라피 공모전은 아트디자인플랫폼 컬처플에서 10월 27일까지 애니메이션과 그림, 캘리그라피 등을 즐기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영화를 모티브로 한 자유주제로 일러스트, 디지털드로잉, 손그림, 그래픽, 캐릭터, 캘리그라피 등 모두 참여 가능하다. 수상자에게는 바이올렛 에버가든 TV 시리즈 FE 블루레이,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예매권,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굿즈 세트 등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애니메이션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팬아트 공모전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컬처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