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용품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VOKO 론칭
골프용품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VOKO 론칭
  • 데일리문화
  • 승인 2020.10.0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 용품 전문 브랜드 VOKO(보코)는 프리미엄 가죽 골프 액세서리 콜렉션을 출시하고,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VOKO Collection은 국내의 숙련된 장인들의 손에서 탄생한 전문 가죽 수제 제품으로, 국내에서 100% 핸드 메이드로 만들어지는 고급 라인의 브랜드로 프리미엄 이태리산 베지터블 태닝 램 스킨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시크하면서도 빈티지한 세월의 깊이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배지터블 태닝 가죽은 나무 껍질에서 나는 타닝 성분을 추출해 가죽을 가공하는 방법으로 천연성분을 이용한 무두질을 하게 되고 일반적인 크롬 가죽에 비해 작업도 까다롭고 소량으로만 생산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런 이유로 크롬 가죽보다 고가이지만 사용할수록 부드러워지며, 자연광과 사용자의 체온, 손때와 함께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태닝이 되는 최고급 프리미엄 가죽제품이다.

수석 디자이너를 겸하고 있는 박기봉 대표는 “VOKO 골프 헤드 커버와 보스턴백 콜렉션은 골프 라운딩이나 보관 시 부드럽게 사용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만들고 싶었다. 또한 오래 사용할수록 깊이가 더해지고 가죽만의 빈티지함과 고급스러움을 녹여낼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 그러기 위해 최고급 베지터블 가죽만을 선별해 만들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드라이버 헤드커버, 3번 우드 헤드커버, X 하이브리드 헤드커버, 아이언 헤드커버 총 4종의 라인업이 출시됐으며, 색상은 블랙, 네이비, 그린, 브라운, 카멜이 있다. 또한 많은 짐을 들고 다니는 분들을 위해 대형 보스턴백도 함께 출시됐으며, 중형 보스턴백 및 클러치백도 10월초에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