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개봉 영화 '테슬라' 팬아트&캘리그라피 공모전 진행
10월 개봉 영화 '테슬라' 팬아트&캘리그라피 공모전 진행
  • 데일리문화
  • 승인 2020.10.0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개봉 영화 '테슬라'(감독 마이클 알메레이다)는 개봉 기념 팬아트&캘리그라피 공모전을 진행한다.

영화 '테슬라'는 현대 전기 문명을 완성한 천재 과학자이자 과학자들이 존경하는 과학자 니콜라 테슬라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에디슨과 결별한 테슬라가 미래를 위한 발명을 계속해 나가기 위해 당대의 자본가인 J.P.모건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

영화 테슬라 팬아트&캘리그라피 공모전은 '컬처플'에서 10월 18일까지 참가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영화 테슬라를 모티브로 한 자유주제로 일러스트, 손그림, 캐릭터 디자인, 캘리그라피 등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다. 수상자에게는 영화 굿즈, 예매권 등 소정의 경품이 주어진다.

영화 '테슬라'는 에단 호크의 탁월한 연기력과 실화 인물들의 면면까지 엿볼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어쩌면 에디슨 이상의 업적을 이뤘지만 그 동안 제대로 조명받지 못했던 니콜라 테슬라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영화 '테슬라' 일러스트, 캘리그라피 팬아트 공모전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컬처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 '테슬라'는 10월 21일 개봉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