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일 개봉 '반도' 글로벌 팬아트 챌린지 진행
7월 15일 개봉 '반도' 글로벌 팬아트 챌린지 진행
  • 데일리문화
  • 승인 2020.06.2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반도'(감독 연상호)가 7월 15일 개봉을 확정하고 전 세계 총 41개국에서 '글로벌 팬아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행' 그 후 4년 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영화 '반도'의 글로벌 팬아트 챌린지는 국내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독일,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러시아, 우크라이나, 태국, 캄보디아, 오세아니아 등 글로벌 41개국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반도 글로벌 팬아트 챌린지 이벤트는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7월 3일까지 진행되며, 선정작은 추후 CGV 용산 및 씨네Q 신도림 전시, 전시 후 감독, 배우 사인과 함께 액자 제작 후 증정, '반도' 시사회 초청, '반도' 굿즈 6종 증정, 에어팟 프로 증정 등이 주어질 예정이며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반도' 예매권도 증정된다.

국내 참여자의 경우 '반도'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팬아트를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업로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 등의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형태로 참여가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선작은 7월 중 공개 예정이며  '반도' 팬아트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EW 공식 SNS 및 컬처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반도'는 오는 7월 15일 국내 개봉을 비롯헤 주요 해외국가까지 동시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