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게임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라이즈 오브 리전’ 시즌 2 진행
한국레노버, 게임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라이즈 오브 리전’ 시즌 2 진행
  • 데일리문화
  • 승인 2020.06.1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게임 크리에이터와 함께 펼치는 이벤트 매치 ‘라이즈 오브 리전(Rise of Legion)’ 시즌 2를 6월 20일 오후 5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노버의 게이밍 브랜드 리전(Legion)이 인텔과 함께 주최하는 라이즈 오브 리전은 게임 크리에이터와 일반 유저들이 승부를 겨루는 방식의 이벤트성 대회다. 인기 크리에이터와 일대일로 맞붙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다수와 개인이 대결하는 1대 100의 콘셉트로 진행된다. 3월 진행된 라이즈 오브 리전 시즌 1은 배틀그라운드 게임으로 진행되었으며 유튜브 게임 크리에이터 ‘김승희’, ‘수진이’, ‘주키니TV’와 500명이 넘는 사전 참가 신청자들이 함께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리그오브레전드로 펼쳐지는 라이즈 오브 리전 시즌 2는 유튜브 게임 크리에이터 ‘쓰리컨드’와 진행된다. 쓰리컨드와 다수의 일반 유저들은 다양한 우승 상품과 상금을 놓고 소환사의 협곡 미드 라인에서 매치를 치른다. 일반 유저가 크리에이터와의 일대일 대결에서 승리할 경우 레노버 리전 M500 마우스를 획득하며 크리에이터가 이길 경우 라운드마다 5만원의 상금이 적립된다.

대회 시작과 함께 헤드셋, 백팩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증정하는 라이브 이벤트 매치도 두 차례 진행된다. 정식 매치나 이벤트 매치에 참가하는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라이즈 오브 리전 시즌 2는 쓰리컨드 유튜브 채널, 재민TV 유튜브 채널, 성민TV 유튜브 채널, 초깨비의 노래워치 페이스북, LOLQ 페이스북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또한 본 게임 이벤트 중에는 재민TV, 성민TV, 초깨비 등 크리에이터와 즐기는 깜짝 미니 게임들도 준비되어 있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비대면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라이즈 오브 리전 시즌 2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리그오브레전드 유저들이 게임 크리에이터와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기회를 즐기고 레노버의 다양한 게이밍 제품을 경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즈 오브 리전 시즌 2 참가 신청은 6월 20일 이벤트 당일 오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 및 라이즈 오브 리전 시즌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