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2020 스프링 컬렉션 출시
폴앤조 보떼, 2020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데일리문화
  • 승인 2020.01.0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지엔 감성 뷰티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1월 1일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세계 여행자’ 컬렉션과 다양한 립 컬렉션이 돋보이는 ‘립 원더랜드’ 컬렉션으로 구분되는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한다.

세계 여행자 컬렉션은 여행을 통해 느낄 수 있는 FUN한 감성과 폴앤조 보떼만의 귀여움을 느낄 수 있는 페이스 앤 아이 컬러 CS 3종과 틴티드 립스틱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페이스 앤 아이 컬러 CS는 트로피칼 아일랜드로 여행을 떠난 고양이가 태양 아래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을 모티브로 한 치크&아이 컬러 팔레트이다. 각 팔레트에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화사한 펄이 더해진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컬러는 아이섀도우와 블러셔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폴앤조 보떼의 아이코닉한 고양이 모양의 틴티드 립스틱 또한 눈길을 끈다. 옐로우 컬러의 고양이 립스틱은 입술에 바르는 순간 입술의 수분감에 따라 나만의 고유한 핑크 컬러로 변하고 롱 웨어링 포뮬러가 핑크빛을 오래 지속시켜준다.

한편 더욱 다양해진 립 컬렉션으로 다채롭고 새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립 원더랜드 컬렉션도 출시된다. 17가지 새로운 컬러의 립스틱 N, 리미티드 립스틱 케이스 CS 5종, 립스틱 케이스 N 02, 8컬러의 립크레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립스틱 N은 투명함과 글로시함이 돋보이는 클리어 라인 1컬러, 비비드한 컬러에 글로시함이 더해진 내추럴 라인 8컬러, 리치한 컬러에 글로시함이 더해진 풀 커버리지 라인 8컬러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모두 선명한 발색을 자랑하고 입술에 녹아들 듯 편안하게 발리는 텍스처가 특징이며 백합추출물이 함유되어 풍부한 수분감도 제공한다.

립스틱 케이스 CS 5종은 폴앤조 2020 스프링 썸머 컬렉션에서 영감 받은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1월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출시된다. 립스틱 케이스 N 02는 폴앤조의 아이코닉한 크리쟌템므 일러스트가 담긴 핑크 캡과 메탈 골드 바텀으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에나멀 기법으로 만들어진 캡 위의 크리쟌템므로 럭셔리한 느낌을 더한 온고잉 아이템이다. 새로 출시되는 립스틱 케이스들은 폴앤조의 모든 립스틱과 커스터마이징 하여 사용 가능하다.

세미 매트 타입의 립크레용은 8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에멀젼 오일과 유효 성분의 적절한 배합이 부드러운 발림성과 우수한 밀착력을 자랑하며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립으로 연출해준다. 또한 방금 바른 듯 깔끔한 립 컬러를 오래 지속시켜주는 점 또한 특징이다.

폴앤조 보떼의 2020 스프링 컬렉션은 1월 1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롯데닷컴, H몰, 더현대닷컴, SSG, CJ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